본문 바로가기
캘리포니아/라이프

엘 도라도 리저널 공원(El Dorado Regional Park)

by OrangeLog 2023. 8. 1.

엘도라도 리저널 공원(El Dorado Regional Park)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Long beach)에 있는 공원입니다. 

*엘 도라도 파크 웨스트(El Dorado Park West)
I 구역에는 야구 다이아몬드 6개, 피크닉 구역 여러 개, 놀이터 두 개, 15개의 코트 테니스 센터, 농구장 두 개, 스케이트보드 공원, 오리 연못, 디스크 골프장, 축구장, 커뮤니티 센터가 있습니다. 

*엘도라도 이스트 지역 공원(El Dorado East Regional Park)
II 구역에는 호수, 노 젓기 보트, 양궁장, 단체 피크닉 장소, 야간 캠핑 시설 및 자전거 및 산책로가 포함됩니다. III 구역에는 호수, 단체 피크닉 장소, 소방서 및 산책로가 있습니다. III 구역은 또한 원래 원형 경기장으로 예정되었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형 비행기 애호가들이나 드론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엘도라도 이스트(El Dorado East)에는 엘도라도 자연 센터(El Dorado Nature Center)와 기차가 있는 작은 테마 파크인 엘도라도 프론티어(El Dorado Frontier)가 있습니다. 낚시와 체력 단련 코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기차, 엘도라도 익스프레스
*자전거 도로: 4마일 자전거 도로가 공원을 관통하고 있어 다양한 위치에서 샌 가브리엘 리버 자전거길 ( San Gabriel River Bicycle Path)과 연결됩니다. 코요테 크리크(Coyote Creek ) 자전거 길과 샌 가브리엘 리버 자전거길은 모두 엘 도라도 공원 (El Dorado Park) 지역을 따라 길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엘도라도 네이처 센터(El Dorado Nature Center) 트레일을 따라 산책을 해보았습니다. 1마일 코스와 2마일 코스가 있어 선택해서 산책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가 걷기 편하게 잘 만들어져있고 그늘이 뜨거운 태양도 가려주니 산책하기에 참 좋았습니다.

 

걷다 보면 가끔 토끼가 놀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다람쥐도 자주 만나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지나가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물오물 무언가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호수에는 거북, 오리 등도 볼 수 있습니다. 거북이들이 통나무 위에 올라 앉아 햇빛을 즐기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어릴 적 친구들이랑 즐겁게 따먹었던 산딸기의 추억이 떠오르며 이국땅에서 옛 즐거운 추억이 생각나 무척 반가웠습니다.

 

걷는 내내 그늘이 많아 너무 뜨겁지 않아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에 쉴만한 벤치도 있어 잠깐 물마시며 땀도 식히기도 했습니다.

 

등산을 가다보면 어느 곳이나 이렇게 낙서가 되어 있는 나무를 만나기도 합니다. 가엾은 나무에 상처를 주지 맙시다.

 

나무랑 키재기도 해보는 아이...쑥쑥 건강하게 잘 자라렴...
아주 척박해보이는데 그 와중에 무슨 싹인지 새싹이 올라왔습니다.

 

산책길에 호수도 있어 잠시 들여다봅니다. 작은 물고기들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