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포니아/라이프

미국 코스코에서 한국 음식 찾기 어렵지 않아요.

by OrangeLog 2023. 7. 7.

미국 캘리 코스코에서...

 

이젠 미국 우리 동네 코스코에서도 한국음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국땅에서 만나는 한국의 제품들은 한국인으로서 기쁨과 반가움과 자부심을 안겨다 준답니다.
 

와, 정관장은 생각을 못했는데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이국땅에서 만나는 홍삼원 반갑네요.

 

코스코에서뿐만 아니라 월마트, 트레이더 조, 알디에도 김치가 있습니다.

 

비비고 만두는 전국적으로 유명해졌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쌀밥도 들어왔네요.한국인들이 밥심으로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진리를 미국인들이 알까요?

 
팔도 짜장면이네요. 옛날 생각하며 짜장면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세상에나!!!   '라뽀끼' 라뇨? 가끔 옛날 생각하며 라볶이를 해먹었는데 이렇게 제품으로 미국까지 들어오다니 놀랍네요.

 

농심 우동면입니다. 통통하고 쫄깃한 면, 시원한 국물맛을 미국인들도 아는 걸까요?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사람들에겐 딱이겠죠. 설렁탕면입니다.

 
 
농심 탄탄면 컵라면 버전입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잡채를 미국에서 제품으로 만나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여름엔 역시 냉면이죠. 반가운 마음에 얼른 사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신라면은 워낙 오래전부터 봐와서 이젠 반가움이 무뎌졌는데 이렇게 다양한 면들이 이곳에 자리를 잡고 있으니 뭉클해지려고 하네요. 저도 아직 못 먹어 본 면들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댓글